empas 광고에 대해

2005.11.06 17:01|

하홍길|

추천1|

조회수3,682|

댓글6

최근 입문한 아직까지 초보입니다.

엠파스와 야후에 클릭수가 비슷한 키워드 광고를 내보내고 있는데 클릭율은 엠파스가 조금 나은 것 같습니다. 둘 다 별 볼일은 없지만요. 실제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고 있으니까요. 돈만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멀고도 험한 것 같습니다.

다음 지역광고는 그만두었고 네이버 플러스프로 "홍보용품" 나가고 있는데 싼게 비지떡. 아무것도 모르니까 돈만 들어 갑니다. 다음주 내릴 예정입니다. 비즈사이트가 더 저렴할 것 같습니다. 클릭수가 얼마 안되는 키워드는 무조건 비즈사이트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참 엠파스에서 신상품이 나온다네요. 네이버의 비즈사이트 자리인데 요금은 정액제 롤링 방식이라고 하던데요. 특급키워드들도 나이스매칭보다 더 싸게 준다던데. 효과가 어떨지.

최근 보름만에 돈 많이 들였습니다. 싼맛에 1년 계약. 지금 생각하니 너무나 어리석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내릴때 엄청난 손실이 예상됩니다. 한달정도 지켜보고 판단할 예정이니까요. 그래도 내리는게 유리한 것이겠죠. 네이버 "홍보용품"같이 이것은 그래도 3개월 짜리라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민섭님이 추천했습니다.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4단계 (153점)
  •  

댓글 6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