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키워드광고 키워드입찰방식 추가에 관하여...

2005.11.04 18:08

김태명

조회수 5,412

댓글 11

항상 아이보스에 눈도장만 찍고 나가는 유령회원입니다.
오늘 네이버에 검색키워드광고(파워링크,플러스프로)를 둘러보다가 몇몇 키워드들에 한하여 "키워드입찰"이라는 새로운 제도가 도입이 된것을 보고 아이보스회원님들이 참고하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키워드입찰"은 네이버측의 말을 인용하면 몇몇 인기 키워드에서 나타나고 있는 지나친 구매 경쟁으로 인한 부작용을 제거하고 광고주에게 공평한 키워드 구매기회를 제공하기위해 기존의 키워드구매방식 대신 새로 도입한 구매제도라고 합니다.
입찰기간에 광고주들이 비공개로 구매희망가격을 제시하면 가장 높은가격을 제시한 광고주에게 구매를 허가하는 방식으로 공개적으로 가격을 제시하는 경매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키워드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광고주로그인을 하셔서 확인해 보시구요.
말 그대로 과열경쟁되는 키워드에 한해서 "키워드입찰"이라는 방식을 적용한것 같습니다.
최근에 네이버측에서 몇몇 키워드에 대해 이런 제도를 사용한다는것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글 남기는거구요.
키워드광고를 집행하는 사람으로써 앞으로의 추이를 지켜봐야 하겠지만, 이"키워드입찰"이라는 방식이 과연 광고주에게 어떤영향을 미칠지......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민섭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