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의 대부분이 구매결정권자인 주부이다보니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가 잘 먹혀 들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에 위치한 광고매체로는 ‘쇼핑카트’, ‘엘리베이터래핑’, ‘와이드칼라’, ‘홍보부스’ 등이 있는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애드타임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korea-adtimes.com/news/contentsview.html?ns_cd=1653&NC_PCD=40000
i-boss.co.kr(5)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7.13 11:30
좋아요 0
조회수 6,452
댓글 1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