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의 대부분이 구매결정권자인 주부이다보니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가 잘 먹혀 들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에 위치한 광고매체로는 ‘쇼핑카트’, ‘엘리베이터래핑’, ‘와이드칼라’, ‘홍보부스’ 등이 있는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애드타임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korea-adtimes.com/news/contentsview.html?ns_cd=1653&NC_PCD=40000
i-boss.co.kr(5)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7.13 11:30
좋아요 0
조회수 6,452
댓글 1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