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염-바이오코클링 체험마케팅에 대해...

2009.11.30 14:06

코골이해결사

조회수 2,240

댓글 6

안녕하세요?
바이오코클링의 청풍소장입니다.
비염관련하여 효과를 보는 고객들이 많아 좀 더 많이 알려보고 싶은데요...
지난 번 사용자에게 홍보 좀 하라고 혼나기도 하고...
그래서 홍보의 일환으로 체험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아이프로슈머,소비자닷컴 을 소개 받았습니다.

이런 사이트와 제휴하여 최대의 성과를 끌어내려면 어떤 비법이 있을까요?
http://www.iprosumer.co.kr/main.jsp
http://www.soviza.com/

생각해보면....
위 사이트에서 얻는 것은 사용자의 후기가 개인 블로그와 그 회사 사이트에 떠서
노출이 많이 되는 것인데...
진행비도 만만찮고....
결과 예측도 곤란한 점이 있네요...

그래서, 아이보스를 통해 우리 보스님들께 체험담을 받아보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온라인쪽으로 고수이신 분들이 많으시니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
체험단의 기본 자격
1. 비염증상(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을 갖고 계신 보스님
2. 코골이로 신경쓰이시는 보스님(코골이는 원인이 다양하므로 상담을 먼저 받으신 후)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10~20명 정도의 체험단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다 해 줄 수는 없을 것 같고...
왜 체험단에 참여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사연을 보고 애절할 수록
그 분의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에서 홍보력이 우수할 수록 우선이 되겠지요.

여기까지는 생각을 했는데
그 다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좀 매끄럽고 짜임새있게 진행을 해야 좋을텐데요...
준비해야 할것과 조심해야 할 것, 꼭 해야 할 것 등등..
여러가지 도움을 좀 받고 싶습니다.
한 번도 해보지 않아서.....
보스님들의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은 비염에 관련한 요긴한 정보들을 모아 놓은 소책자입니다.
제가 만든 건데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염이 대체 뭐지?
마케팅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