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
최근 페이스북 광고가 많은 초보 마케터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면서 궁금한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첫 번째 궁금한 점.
맞춤 타켓 중 키워드 타켓은 어디 검색광고 엔진을 토대로 잡는건가요? (ex: 구글, 페이스북 등)
두 번째 궁금한 점.
저장된 타켓 또는 맞춤타켓, 유사 타켓 등 이미지 세팅된 타켓등은
언제마다 리뉴얼 하는 것이 좋을까요? (ex: 2달 3달 등)
세 번재 궁금한 점.
광고 관리자 내 링크클릭은 이미지 또는 링크를 직접 클릭해야 측정이 되는건가요?
네 번째 궁금한 점.
동영상 광고의 경우 자동 재생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자동재생 때도 결과 값에 적용된는건가요?
아니면 영상을 직접 클릭해야 하거나 몇 초 이상을 시청해야 하나요?
이 4가지 사항에 알아봐도 정보가 잘 안나와서 보스님께 직접 여쭤봅니다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