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고수님들,
저는 페이스북 마케팅 완전 초짜 회원입니다.
마케팅 공부하면서 도저히 이해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고수님들께 도움을 청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됐습니다 ㅠㅠ
페이스북 픽셀 애널리틱스에서
활동 - 분석 데이터에 들어가면 세션 트래픽 소스에 리퍼럴과 자체 리퍼럴이 있습니다.
우선 이 둘의 차이점이 뭔지 이해가 도저히 안되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또, 검색창에 리퍼럴을 검색해보니 "가족이나 친구 혹은 주변의 가까운 이웃으로부터 상품이나 서비스를 추천받거나 보증을 받는 방식" 이라고 설명돼있는데
페이스북에 적용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면 되는지.. 가능하다면 이 용어를 이해할 수 있는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시면 정말 너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고수님들 한줄이라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