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표를 트래픽으로 했을때
게재최적화에 4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1. 랜딩페이지 조회
2. 링크클릭
3. 노출
4. 고유도달
설명이 된 대로 랜딩페이지 조회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조회할 가능 성이 높은 타겟
링크클릭은 페북내에서 클릭을 할 가능성이 높은 타겟
노출은 타겟에게 최대한 여러번 광고 노출
일일고유도달 타겟에게 하루 한번 광고 표시라고 되어 있는데요.
노출이나 일일 고유도달을 선택하면 노출을 통해 트래픽도 어느 정도 확보를 해 주겠다는 가정이 깔려 있는 걸까요?
아님 트래픽과 상관없이 단순히 노출만 시켜 주겠다는 의미 일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