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부터 너무너무 궁금했던건데요,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들의
심리에 대해 아시는게 있으신가요?
스폰서 검색의 경우 몇위가 가장 클릭이 많고 구매전환률은 어느 자리가
가장 높은지 등등...
오버추어를 하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도대체 어느 기준으로 순위를 입찰
해야하는지 혼란스러울때가 많더라구요..
오버추어 시작 초기에는 무조건 1위가 좋은줄 알고 1위로만 했는데 광고비가
감당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좀더 객관적인 자료가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래와 같은 기준을 세워 보았습니다.
1. 경쟁사의 순위보다 높게 조절한다.
2. 바로 아래 가격을 확인후 가격차이가 많으면 최저가를 지출할수 있는 순위로 조절한다.
3. 되도록 3위 안에는 들도록 조절한다.
좀더 확실한 노하우나 경험 가지신 보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