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꿈나무이자 그냥 새싹일뿐인..아무것도 모르는 씨앗수준입니다.
이번에 CPA광고건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제휴매체사쪽을 통해서 많이 진행을 하게될거같아요.
아무래도 DB건수를 뽑아내야 하니까 제휴매체사쪽을 많이 이용하게 될텐데
제가 이해가안되는건 어드민계정의 개념입니다.
CPA는 크게
광고의뢰자(광고주) / 광고대행사 / 제휴매체사 / 파트너사 라고 볼 수 있을것같은데
어드민계정은 누가 보유하고 있고, 누가 보유해야할까요?
사실 굳이 따지자면 광고주 광고대행사 팀과 제휴매체사 파트너사 팀으로 볼 수 있을텐데
어드민계정 및 관리는 어느단계에서 어떻게 이루어질수있을까요?
대충 진행방식은 아나, 조금만 구체적으로 들어가도 하나도 모르겠네요..
진짜 당장 진행준비하려하는데 정보얻기도 힘들고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기도하고..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랜딩페이지랑 URL단어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랜딩페이지와 URL을 만드는것도 비용이 소모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 4가지의 광고주/광고대행사/제휴매체사/파트너사 사이에서
몇개의 랜딩페이지와 URL이 존재해야할까요?
진행방식만 알고 있을뿐.. 구체적인걸 하나도 모르겠네요.
사실 질문하나로 모든 여러분들의 노하우를 듣겠다는건 정말 욕심이지만..
당장에 진행해야 하니 막막한건 사실이네요.
어드민계정, URL, 랜딩페이지.. 이 세가지만 어떤건지 알면될거같은데
쉽지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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