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대행사를 바꿨고, 대대행해주는 키워드 대행사분들도 바꼈는데요...
효율이 너무 안좋아서요...예산은 동일합니다.
예상 CPC 부터 이전운영에 비해 2배가 뛰어서 불안하긴했는데, 결과도 역시나 안좋네요.
이전 운영 담당이 제가 아니었던지라 잘은 모르지만
마지막 운영 리포트에 비해 CPC가 300원대에서 현재는 600원대이고
클릭수도 이전엔 3000건이었던게 지금은 1000건도 안나오구요..
우선 그쪽에서 제안줬던 키워드 리스트들도 예전운영 키워드 리스트들에 비해 턱없이 낮은데
금번달 운영이 끝나고서는, 이전에 운영했던 리스트 참고해서 늘려달라고 해도 될런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