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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츄어....때려잡기...

2005.09.23 01:37

나영식

조회수 4,166

댓글 6

저의 경우르 소개 해 드리지요~~~
아시는분도 있으실꺼에요....

1. 키워드 리스트 카테고리별루 분산키워드별로....정리를 일단 합니다..
(저의 경우는 500여가지의 키워드가 모여졌습니다)
*방법은 키워드 서치를 해서 클릭수 까지 옆에 적어서 정리 했습니다
*클릭수는 나중에 블로그 마케팅 하실때 정말 유용합니다

2 . 키워드를 올려서 마케팅을 합니다..
(초반 동향을 알기 위해 저는 첫날 거의 1위 입찰을 진행 했습니다 )
*그중에 하루에 클릭 100이상인것만 추렸더니 12개 정도 되더군요..
*일순위 입찰이라 엄청난 금액이 깨졌습니다

3. 제목에 키워드를 넣어라 ,설명문구에도 넣어라,비슷한 단어를 최대한 많이 넣어라..
*그리고 2순위나 3순위 입찰을 했습니다
*결과는 첫날 마케팅 했을때 나왔던 클릭수보다 15%정도 내려갔구요 금액은 50%이상
줄어들었습니다

4.검색자가 해당 키워드로 검색시 해당키워드는 bold(굵은) 체로 나타납니다
일순위 입찰을 고액으로 써 넣었지만 고객의 눈에는 굵게 나타나는 키워드를 가진
2,3위업체를 더 중요하게 여기고 클릭을 합니다

5.1위 업체가 이미 하고 있다구요? 그렇다면 당연히 하셔야죠....동등한 입장이 되시는겁
니다

6. 11개의 키워드중에(100클릭이 넘는) 아주 구매율이 높은것이 있었습니다
1위 입찰과 동시에 키워드에 해당 키워드를 넣어두구요 홈페이지 상단에 방문자가
쉽게 볼 수 있게 키워드를 심어 뒀습니다 ^^ 구매율은 높아지죠~~

7.그리고 안하시는 분 들 계신데...반드시 아침 10시 이후에 입찰 하십시요 ^^
이유는 잘 생각해보시면 아십니다...
이력서를 아침에 넣으면 전화가 많이 오는것과 같은 이치 입니다 ^^

8.오버츄어는 공평한 기회를 줍니다...많은 액수를 넣는것이 대수는 아니구요 얼마나
유효한 키워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입찰하여 많은 방문자를 얻어가느냐가 해답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

초보 마케터 www.homstudy.com 나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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