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전월 노출수 1000미만의 경우 광고비가 일률적으로 같습니다.
300회도 3만3천원
400회도 3만3천원
999회도 3만3천원
(5순위 기준)
여기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1000회에 가장 근접한 키워드만 뽑아내서 광고를 진행하는 겁니다.
그럼 1000회에 근접한 키워드를 어떻게 알아내느냐?
오버추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오버추어 네이버비율
영어과외 3789 7153 53 %
구인구직 75058 172288 44 %
애견 23,464 77,630 30 %
홈페이지제작39,479 186,961 21 %
과외 64,489 153,760 42 %
평균 38%
네이버의 비율을 오버추어 대비 38%로 계산하면 네이버 전월 노출 수 1000회미만 키워드의 노출수를 알아 낼 수 있겠죠..물론 추정치입니다.
키워드마다 편차가 큼을 유의하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