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로 유입되는 방문자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카운트 안되는 것 같습니다.

2018.01.29 15:57

초보마케러

조회수 2,422

댓글 3

 

페이스북으로 캠페인 '트래픽'으로 슬라이드 광고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슬라이드는 마지막 썸네일(로고)들어가는 페이지 제외하고 3페이지로 구성되어있고

슬라이드의 이미지에 맞춰 각각 다른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그리고 좀 지켜봤는데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클릭이 발생한 내용이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반영되지 않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질문 올립니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면 1월 24일 캠페인 결과 : 링크 클릭 52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같은날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사이트 방문자 수는 24입니다.

한명이 여러번 들어왔다고 하기에는 한 사람당 광고를 하루 2번은 클릭했다는 말인데다가

관리자가 방문하는 것까지 고려해보면 좀 의심스러운;; 수치입니다.

 

혹시 구글 애널리틱스에 사이트 대표 url을 등록해놔서 B링크, C링크로 들어오는 방문자는 집계되지 않는걸까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