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리타게팅 광고 전문 기업은
고객이 DA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면
그 고객의 구매 의도 신호 (intent data)가 무려 120여개가 남는다고 합니다.
구매 의도 신호가 무슨 뜻인지는 정확하게 확인해보지는 않았지만
특정 상품 페이지를 둘러 보았다면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 의사가 있구나
와 같은 신호를 말하는 것일 거라고 어렵지 않게 추정할 수 있겠죠?
그런데 어떤 종류의 신호가 있길래 저렇게 많은 숫자를 언급한 것일까요?
궁금하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