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사 키워드 광고를 돌리면서 구글 애널리틱스 유입자 확인을 위해 utm을 소재에 넣어서 쓰고 있는데요
밑에 사진처럼 각 소재마다 utm을 넣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좀더 세부 페이지를 광고하고자 연결 url을 좀 다르게 넣었는데요,
그때부터 구글 애널리틱스에 유입이 잡히지않습니다.
테스트 클릭시, 분명 실시간으로는 키워드 명과 유입이 잡히는데... 다음날 보면 저 utm 키워드들은 하나도 유입이 되지않은것처럼 보입니다.
1. 표시 url 과 연결 url이 달라서 일까요?? (표시 url은 메인 페이지로 되어있습니다.)
2. 아니면 utm이 잘 못 들어간것인지..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