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10개 국어의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URL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브라우저 언어에 따라 각 언어 홈페이지로 방문하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홈페이지 주소는 동일하게 www.00000.com 인데 국문 브라우저에서는 한국어 홈페이지로, 영문 브라우저에서는 영문 홈페이지로 접속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인데요, 방문자는 각 언어별로 집계를 하게끔 설정을 해 놓았는데, 세계 어디에서든 www.00000.com 으로 방문하게 되면 그 URL에 대한 품질지수는 방문자수가 통합되어 영향을 주는 것인가요?
홈페이지 품질지수에 따라 노출 순위가 차이가 난다고 하니, 이 부분이 제일 굼금해지더군요.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계수나무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