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언론홍보의 진행 방식은
<클라이언트 측의 내용대로 기사 작성 - 언론사를 통한 기사 배포 >
크게 위의 형태로 실시된다고 생각되는데요.
단순한 방식이지만 기사문 형태의 콘텐츠가 갖는 신뢰도는 매우 높고,
이로써 얻는 광고 효과도 어느 정도 상당하다고 느낍니다.
그렇지만 소비자들이 앞으로도 다소 긴 기사글을 꾸준히 읽을 것인지는 의문입니다..
간편히 읽을 수 있는 카드뉴스, 그리고 짤막한 클립 영상 형태의 콘텐츠가 활발히 나오고 있는 요즘
일반적인 형태의 언론홍보는 조금씩 빛이 바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요!
글로써 콘텐츠를 만드는 것, 키워드를 노출하고 객관적인 홍보 내용으로써 광고 효과를 얻는 것.
언론홍보가 가지고 있는 장점 내에서 새롭게 시도해 볼 만 한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요?
카드뉴스 콘텐츠도 이미 포화라고 생각되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