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잡담

2017.11.16 17:58

보스톡2

조회수 1,854

댓글 0

 

[돈1*]
보통 식당 주인이 자기 자체 페이지를 안 만들고 지역 맛집 페이지인것 처럼 만들어서 하는게 좋다고하는데요

 

[A1*]
제가 그렇게 하는데

 

[돈1*]
어제 수업때 강사님은 식당은 노출빈도가 높아도 상관없다고(컨텐츠당 노출 빈도만 조절하면)
자체 페이지 만들어서 지속적 브랜딩하는게 더 좋을수있다고하셔서요
양쪽다 장단점이 있는건가요?

 

[A1*]
그래서 전 2개다 합니다 ㅋㅋㅋ

 

[돈1*]
예를들어 제가 소이연남 사장님이면 소이연남 페이지 만들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텐츠로 광고해도 되는거네요?

 

[마1*]
그런방식도 괜찮은데

 

[돈1*]
근데 가게 사장 입장에서 2개다 할 수는 없을것 같아서요

 

[마1*]
그러면 대놓고 홍보 느낌이라

 

[돈1*]
대놓고 홍보긴 하지만 장기적으로 브랜딩이 되는 관점도 있다고하셔서요

 

[마1*]
지역맛집 소개형태의 페이지를 하나 비슷하게 만들어서 광고 돌리는게 낫지 않을까요?

 

[돈1*]
지역 맛집 페이지를 개인 매장 사장입장에서 만들면 리소스 문제가..ㅜㅜ

 

[다1*]
저희는 손님인지 모르는분이 저희가게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그곳을 활용하는게 좋을까요아님 제가 저희가게 페이지를 만드는게 좋을까요?

 

[마1*]
ㅋㅋ 그게 생각처럼 꼭 그렇진 않은게

 

[돈1*]
매번 자기 가게만 올리면 지역 맛집 페이지인것처럼해도 어차피 다 알게되지 않을까요

 

[마1*]
컨텐츠 많이 안 올리고 광고 드라이브 걸 영상 하나만 잘 만들어서 광고비 태우면
그 영상을 보는거지 굳이 페이지까지 많이 안들어가서요

 

[돈1*]
하긴 어차피 페이지에 잘 안 들어가긴 하겠네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