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집] 새로운 UI로 진행되는 GDN 실습교육을 만나보세요

2017.11.13 19:54

조을지

조회수 2,105

댓글 0

일단 캡쳐 사진 두 장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 구글 광고플랫폼]


[새로 변경된 구글 광고플랫폼]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GDN 강의를 진행 중인 조을지 팀장입니다.
제 강의에 대해 스스로 소개 하려고 하니 조금은 쑥쓰럽지만 진솔한 마음을 담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위 캡쳐 이미지에 보여지는 것처럼 구글 광고시스템 UI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현재는 베타테스트 성격으로 모든 계정에 적용된 상태이며, 구 UI의 광고관리 시스템도 함께 이용 가능하지만 내년 1분기 안에 신규 UI에서만 광고 운영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행히 기존보다 더 직관적인 UI로 개편됐기 때문에(이미지만으론 체감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이미 광고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은 하루빨리 새로운 UI에 익숙해지기를 권장하며, 한번도 진행해보지 않은 신규 광고주 분들은 오히려 이 기회를 발판삼아 구글 광고에 입문하는 것도 좋은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이보스에서 진행하는 구글 GDN 강의 내용 모두 새로 바뀐 UI를 적용하여 진행됩니다!

그간 진행했던 강의의 피드백 내용과 수강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새롭게 변경된 GDN 교육은 다음의 3가지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1.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올바르게 이해한다 (What)
- GDN 역시 네트워크 배너광고의 일부 입니다. 그런데도 왜 GDN을 운영하는지. 마케팅 채널로써의 GDN은 어떤 의미를 갖는지, 그 목적과 기능을 정확히 이해하고 사용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2. 실무에 써먹을 수 있어야 한다 (How)
- 기본적인 배경지식과 이론은 필수 입니다. 하지만 이론은 이론일 뿐 배운 내용을 써먹으려하면 무언가 버퍼링에 걸리면서 기억이 나질 않고 이내 포기하게 됩니다. 이는 어려운 것보다 툴에 익숙하지 않은 원인이 훨씬 큽니다. 이론과 실무에 간극을 최대한 줄이고자 실습을 병행하는 형태로 강의가 진행되며 핵심 내용들은 반드시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게 될 것입니다.

3. 수강하려는 목적을 정확히 알고 있다 (Who)
- 적지 않은 수강료와 긴 시간을 저에게 맡겨주신 데에 강의를 허투루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려는 객의 명확한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여 해당 수강생에겐 만족스러운 강의를 제공하, 적합하지 않은 고객에겐 납득할만한 사유와 함께 정중히 환불해드릴 것 입니다.
 
위 3가지는 제가 강의를 진행하는 데 불필요한 욕심을 버리고 반드시 지켜야 할 스스로의 약속입니다.저와 수강생분들에게 약속을 지킬 수 있는 강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강의는 GDN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거나, 
경험은 있지만 깊이나 그 기간이 짧아서 실 광고 세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적합한 강의 입니다.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동원해서 가장 쉽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강의명: 프로그래매틱 광고플랫폼 구글GDN 기초 실습
* 강의 날짜: 2017년 12월 6일 수요일
* 강의 시간: 12:50 ~ 18:00 (5시간)
* 강의 장소: 아이보스 강의장
* 강의 신청 페이지 : http://www.i-boss.co.kr/ab-goods-261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교육매니저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조을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