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존경받는 CEO 3년 연속 선정, 올리브영 1위 크림 닥터지 리더가 전합니다.

상위등록을 위한 간단한 노력

신용성2004년 10월 27일무료

🧡 10

※ 아래 글은 [ 물방울 ( wetbell ) ]님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엔진 등록시에 참고 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이트 운영자들이 검색엔진 상위에 등록하기 위하여 많은 애를 씁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100% 첫페이지에 등록된다" 이런 것은 없는 듯 합니다.

※ 자신의 홈페이지를 홍보할 검색어(키워드) 들을 모조리 뽑아봅니다.
중요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구분하고, 사이트 설명문구를 작성해보고, 다른 사이트들의 설명문구를 분석해 봅니다.

-------------------------------------------------------------------------------
[검색엔진 등록 신청서 작성시]
1. 제목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시킨다.
2. 제목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시키지 못 할 상황이라면, 설명문구의 첫번째에 위치 시킨다.
3. 설명문구는 왼쪽부터 중요 키워드를 위치시킨다.
4. 디렉토리(카테고리) 선택을 가장 적합한 것으로 한다. (중요 키워드와 매칭되는 것)
5. 지도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으면 한다.

[사이트 측면에서]
1. 브라우저 타이틀에 중요 키워드를 몇개 배치하고, 사이트명 및 사이트 설명글을 넣는다.
2. 로고, 하단의 사이트명 등등!! 모든것을 중요 키워드에 맞춘다.
3. 메타태크 Author, Subject, Description, Keywords, Classification 등에 ... 중요키워드 및 세부키워드 생각나는 모든 키워드를 입력한다.
4. 중요 키워드와 매칭되는 유명한 사이트의 링크를 많이 작성한다. (많으면 많을 수록 좋고, 다만 사이트에서 보이지 않도록 구성한다.)
5. 중요키워드와 매칭되는 컨텐츠가 반드시 존재하여야 한다. (디자인이 깔끔하면 좋다) 

[검색에진에 등록된 후]
키워드로 등록된 순위를 보고, 맨끝에 사이트가 올라갔으면... 상위로 오르기 좀 힘들다 ㅠ.ㅠ;;
전체 사이트 등록수와 비교하여, 그래도 상위에 위치해 있으면 ... 인기도를 높이면 된다.
인기도는 해당 검색엔진에서 키워드로 검색을 하고, 검색결과로 나온 자신의 사이트를 클릭하면 된다.
즉, 키워드로 검색해서, 많이 클릭한 사이트가 점차적으로 순위가 상승하게 된다.
-------------------------------------------------------------------------------

※ 검색엔진 상위에 등록된 홈페이지... 키워드 광고 부럽지 않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요. 항상 평안하세요.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