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어뷰징 최적화카페란?

2017.11.06 23:51

재야의고수

조회수 2,483

댓글 0

- 어뷰징최적화카페에 주의하세요! [최적화카페를 구해서 회원수가입 시키는 조작프로그램으로 어뷰징하는 업체주의!]

기본적으로 카페연혁과 카페활동점수등 이 카페가 어뷰징카페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실정도의 수준은 되셔야합니다.
"눈 뜨고 코베인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업자가 최적화카페라고 보여주면 고객은 '최적화카페'가 맞는지 '최적화카페'아닌지
만 판단하고 이 카페가 어떤식으로 키워졌는지 혹시 프로그램을 통한 어뷰징최적화카페는 아닌지 구별을 하지 못합니다.

어뷰징최적화카페란, 몇만원에 최적화카페를 구해서 더 높은 금액에 카페를 판매하기위해 소위말하는 유령회원 아이디를
카페에 가입시키는것입니다. 가입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순식간에 확보하고 있는 아이디들을 해당 카페에 가입시키는 것입니다. 현재 200~300명에 판매한다는 카페 카페활동점수 들어가보시면 최근 사이에 갑자기 100몇명이 가입했다거나 200~300명이 가입되어있는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뿐만아니라 몇천명대 이상도 이런식으로 조작해서 카페를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제는 대놓고 자기들이 조작한 카페를 정당화시켜서 아무문제없는 것처럼 감추려고 하고있습니다. 선동과 분위기를 몰고 가는것이 무서운 것입니다. 지금의 터무늬없이 비싼 최적화카페 가격이 기준이 되게했던 방법과 비슷합니다.

오히려 자연스럽게 정상적으로 키운 최적화카페가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황당합니다. 예전부터 자연적으로 아무런 프로그램을 쓰지않은 최적화카페들은 아직까지 롱런하는 카페들이 태반입니다. 최적화가 유지되어있다고 하더라도 어뷰징 최적화카페는 수명이 짧을 수 밖에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네이버에 흔적이 남는구조이며 이렇게 파는 사람이 한 카페만 이렇게 몽땅 프로그램으로 가입시켜서 파는게 아닙니다. 많게는 수십 수백개이상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령회원으로 가입시켜놓고 그 회원수에 따라 정상적으로 키운 최적화카페의 금액을 받는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해당 판매업체의 몇천명대 매물이 계속 변동되지도 않고 매물에 써져있는 카페들이 그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뷰징최적화카페는 사람들이 모두 기피하는 경향이있습니다.  N사는 구멍가게가 아닙니다.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포털사이트입니다. 이런 어뷰징카페 기가막히게 귀신같이 잘 잡아냅니다. 이렇게 키운 최적화카페는 쓰레기입니다. 프로그램을 전혀 손대지 않은 클린한 최적화카페를 구매하셔야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에게 카페를 구매하지않아도 다른업자들 카페상태가 어떤지 저한테 여쭤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카페 상태를 확인해보면 몇천명을 가입시켜서 금액은 몇천명대 최적화카페 금액을 받고 실상은 어뷰징최적화카페를 판매하는 업자도 있고 정말 질이 아주 나쁜 최적화카페도 있고 별의별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카페에 대해서 전혀 무지한 상태라면 조금은 서두르지마시고 카페에대해 배워보신다음에 구매를 하고 운영을 하셔도 늦지않습니다. 꼭 명심하세요! 모르면 당합니다.

어뷰징최적화카페 한개가 걸리면 그런식으로 키우고 작업한 카페들은 모조리 저품질에 걸릴 리스크도 있습니다.
흔적이 모두 남을수 밖에 없습니다. 외국i.디등 해킹 I,디처럼 출처가 불분명한 I,디도 대거 사용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야의고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