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우리가게 상품으로 본 광고진행의 당위성

2017.11.06 11:29

보스톡2

조회수 1,309

댓글 0

 

[공1*]
요식업 마케팅중 핫도그집인데 어떤마케팅이 괜찮을까요연관이랑 체험단 언론보도는 생각중인데 다른 괜찮은 마케팅 있을까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맛1*]
기본적으로 체험단은 들어가셔야하고요
핫도그집같은경우는 찾아와서 먹는 느낌보다는 지나가다 먹는거라 마케팅에 큰돈 쓰라고 권해드리진않아요 저같은경우는

 

[김1*]
전 이번에 떡볶이에 핫도그를 올려먹는 컨셉으로 준비중인데.. 같이 고민해 봐요 공***님^^

 

[공1*]
감사합니다ㅠ

 

[쁠1*]
네 맞습니다. 당위성 부여가 되야 광고의 의미가 있겠습니다. 핫도그는 저관여군이라고 볼수 있으니 레****님 전략처럼 배달이가능한 떡볶이라던지 고객과 관여도 지수를 높이는 전략이 함께 고민되어야겠습니다.
정리하자면 품목으로 광고하는게 아니고 소비자 소비 패턴에 접목시켜서 광고하는데 단지 품목이 핫도그가 포함되어있는 형태여야 하겠습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