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 팔로우를 늘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

2017.10.18 18:50

보스톡1

조회수 2,852

댓글 0

 

[t1*]
안녕하세요! 브랜드 인스타 운영중인데요. 팔로우 높이는게 가장 큰 목적이라.. 친구 소환 이벤트에 인스타광고 집행하려구요! 보통 금액이나.. 인스타 집행 효과적인 방안 아시는분 계신가요? ㅜㅜ

 

[S1*]
저도 궁금합니다

 

[t1*]
4만5천원 금액정도로 몇번 해봤는데.. 소진은 되는데 생각보다 팔로우가 많이 오르진 않더라구요.. 광고이미지 규정도 지켰고 경품도 나쁘지 않은데.. 혹시 집행비용이 적어서 그런걸까 해서요;

 

[장1*]
그런 이벤트는 보통 체리피커들이 이벤트만 쏙 참여하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요? 당첨 조건으로 페이지 팔로우를 걸지 않는 이상 좋아요나 댓글로만 참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t1*]
답변감사해요. 페이지 팔로우는 필수조건으로 걸어놨는데.. 팔로우 늘리기 어렵네요 ㅎㅎ

 

[클1*]
인스타 팔로우가 몇명정도 되시나요?

 

[뉴1*]
팔로우 했다가 취소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ㅠㅠ?

 

[t1*]
인스타 오픈9월1일이고 현재는 3천초반대에요. 혹시.. 타겟 무작위 댓글로 맞팔해요~ 소통해요~ 이런 식의 댓글 작업도 팔로우 증진에 효과가 있을까요? ㅎㅎ 해보신분 있으시려나..
그이후로 잘 안오르네요 ㅎㅎ

 

[클1*]
3천초반이라면 기본 정도는 모인건데… 일단 해시태그 #맞팔 #선팔하면맞팔 이거 넣어주시면 좋구요

 

[t1*]
아하 그렇군요!

 

[클1*]
그리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문제인건데 일상적인 요소들을 넣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면 너무 오피셜 느낌나는 계정은 저라도 팔로우 안하거든요
혹시 하시는게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요? 의류인가요?

 

[t1*]
육아브랜드에요!

 

[클1*]
아 그럼 일상적인 아가들 사진을 많이 넣어주셔야 될 것 같네요. 협찬이라던가해서 그 옷을 입힌 사진을 받아오면 좋을 것 같아요.

 

[t1*]
아 그렇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 혹시 댓글작업도 비용대비 효과가 좀 있을까요?

 

[클1*]
댓글작업은 요즘 효과가 덜 합니다. 초반에나 좋았지
지금은 왔다가요~~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이러면 바로 프로그램 같은거 티나요.

 

[t1*]
아.. 효과가 덜하군요..!

 

[클1*]
어느정도 포커스 정해주고 그 쪽에다가 직접 댓글다시는게 좀 더 효율적입니다.
일단은(?) 일반의류 같은 경우 지금 데일리룩이 계속해서 유행중이라 얼굴가리고 아이폰으로 사진찍는 컷들로 해서 일상피드가 제일 효과가 높긴합니다. 결국은 데일리입니다.

 

[t1*]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혹시 해시태그 검색시 상단에 9개로 뜨는.. 인기게시물 작업 상품들도 있던데 효과가 좀 있을까요?

 

[클1*]
인기게시물 작업 상품이라 하면 대략 어떤건지 잘 모르겠네요. 인기게시물이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만. 그 알고리즘이 어떤지는..

 

[유1*]
아이보스 인스타그램 기초/실전 강의 들으시면 인스타 운영 팁 도움 많이 되실거예요. 잘 정리된 교육 몇시간만 들어도 시간 절약 엄청 됩니다~!

 

[t1*]
아.. 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