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 저희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필수적일까요?

2017.10.18 10:01

보스톡1

조회수 1,841

댓글 0

 

[B1*]
Gdn 필수적일까요~~??!! 저희도 해야하나ㅜㅜ

 

[꿈1*]
광고 목적에 따라 다르기에 필수다 아니다 말하기 어렵지만 일반적인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쇼핑몰 창업 등등 기타 다른 광고들을 대부분 진행한다고 가정했을 때 온라인 배너광고를 통해 (GDN DDN T.G등등) 진행을 함으로서 잠재고객 확보와 홈페이지 유입증대를 노릴 수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활용도와 목적에 따라 필수일 수 있는 광고 채널이라고 봐요~

 

[B1*]
그럼 GDN 기본 목적은 클릭률인건가요? GDN을 통해 전환을 노리는 건 부수적인거겠죠?

 

[꿈1*]
아니요 굳이 콜릭률만으로 GDN광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같은 광고 소재여도 소재 디자인에 따라 다른 광고 성과를 내는 경우가 많죠. 한가지 예로 DB 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같은 광고 소재와 다른 랜딩 페이지 및 홈페이지를 연결하였을 때 DB의 수가 달라집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통해 클릭률을 높인다면 전환은 연결된 페이지의 연관성과 편리성에 있겠죠. 즉 소재와 연결 페이지의 연관성이 가장 중요한데 지속적인 광고와 테스트를 통해 현재 나와 가장 잘 맞는 소재와 페이지 연결을 진행하면 클릭률 뿐만이 아니라 전환률도 높일 수 있습니다.

 

[B1*]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조을지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