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7년 요식업의 마케팅은 페북 인스타라 할 수 있을까요?

2017.10.13 08:42

보스톡

조회수 2,606

댓글 0

 

[김1*]
2017년 요식 마케팅은 주 광고채널이 인스타&페북에 많이 치중되고 있죠?

 

[반1*]
업체마다 다르죠

 

[프1*]
요식업도 광고 채널이 다양해요

 

[반1*]
효과 잘 나오는 쏠쏠한 광고채널이 바로 노하우 아니겠습니까

 

[프1*]
블로그 검색노출 키워드광고 밴드광고sns .카페광고 .연관검색등
같이 진행해야 효과와요 한가지만 가지고는 힘들어요

 

[반1*]
단언하긴 어렵습니다

 

[고1*]
매장인스타 운영하면서 자동소통 프로그램 돌리고 지역 페이스북 맛집페이지등에 올리고 하네요.. 그외에는 딱히 할만한게 없네요... 현수막이나 전단지도 해봤는데 비용대비 효과도 미미한거같고 측정도 쉽지않구요..

 

[E1*]
뭐 다 그렇겠지만 현수막이나 전단도 꾸준히 하면 효과는 있더라구요

 

[고1*]
블로그도 간간히 하긴하네요 ㅎㅎ

 

[E1*]
다만 바이럴하고 다른게.. 진짜 몸으로 움직여야 되는게 슬프긴 하지만요 ㅎㅎ

 

[반1*]
마케팅도 마케팅이지만 내부 설계도 잘해야하는듯 해요

 

[먹1*]
아무래도 매장내 주고객층에 맞춘 타겟광고가 노하우 일꺼같아요~~
근데 확실히 온라인 홍보를하면서 내부적으로 위생이나 맛이 별로라면 오히려 더욱 욕먹던데요 ㅜㅜ

 

[밥1*]
먹***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그 경우는 재앙이자 범죄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모두 반갑습니다. 수많은 동지를 만난 느낌이네요.

 

[E1*]
그쵸ㅎㅎ 홍보글 보시고 일정수준 이상의 기대감을 이미 가지고 오시는 터라..

 

[밥1*]
그리고...제 경우는 온오프 같이 병행이 안되면 진정한 홍보효과가 나기 어렵다는 생각입니다. 슬프게도 매우 부지런해야 가능한 일이죠.

 

[먹1*]
맞아요ㅠㅠ 저도 마케팅대행하면서 가끔 체험단분들한테 클레임 들어오면 사장님께 피드백항상 해드리고 있습니다 위생이나 맛 친절 등 확실히 온 오프라인이 모두 완벽해야 진정한 마케팅 효과 및 매출 상승 단골확보 등의 효과를 볼수있는 거 같아요

 

[밥1*]
E***님 말씀 동감합니다. 현수막 전단지를 비롯 배너 블로그 검색 노출 고객층 분석후 맞는 채널 선택 등...

 

[엘1*]
뭐랄까 마찬가지인거 같아요. 전환율(만족도)를 일단 기본으로 올려놓고 노출을 해야... 노출은 엄청 했는데... 막상 가게 갔더니.. 만족도가 낮으면... 아주 꽝 ㅠ

 

[밥1*]
역풍 맞죠.

 

[이1*]
저희는 지난번 디저트 체험단 했을 때 반응은 무지 괜찮긴 했는데 이걸 소비자들이 디저트를 온라인으로 사게끔 유도하는 공감할 컨텐츠를 만드는 게 어렵네요 노출도 어떻게 할지 ㅎㅎㅎㅎ

 

[밥1*]
요식업이 그런거 같습니다.장사가 안되면 마음이 힘들고
장사가 잘되면 몸이 힘들고...
먹***님의 말씀에 좀더 추가를 하자면...식당규모에 따라 오프라인 피드백에 대한 처리가 조금 달라지기도 합니다.
소규모 12인 식당이야 바로 대처 가능하지만...대형식당은 구성원들이나 중간관리자들에 대한 설득의 과정이 필요하죠. 어떤 변화나 시도의 당위성에 관한 설명과 방향등.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