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할 때
A와 B가 있으면, 이들의 파급력을 결정짓는 척도라던가.. 기준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그 사람에 대한 고유 키워드 검색량이나,
하루에 올라오는 카페나 블로그의 순환이라던가..
네이버랑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기도 하고요,
보스님들이 생각하는 파급력 척도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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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25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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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할 때
A와 B가 있으면, 이들의 파급력을 결정짓는 척도라던가.. 기준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그 사람에 대한 고유 키워드 검색량이나,
하루에 올라오는 카페나 블로그의 순환이라던가..
네이버랑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기도 하고요,
보스님들이 생각하는 파급력 척도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클릭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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