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페이스북 광고랑 모바일 네트웍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각 광고별로 다른 랜딩 url을 사용 중이고,
url은 goo.gl을 사용하여 단축하고 클릭수도 따로 측정 중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비용을 많이 쓰지 않지만 ctr 2% 정도 잘 나와주고 있어요
그런데 goo.gl에서 측정되는 클릭수가 10배 넘게 많이 나와요.
수치가 높으면 좋긴한데... 대체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광고를 본 유저들로인해 자체적으로 바이럴이 되고 있다고 판단하기에도 사실
크게 매력적인 이벤트는 아니라...
혹시 생각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금융마케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