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 회사에서
앱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앱 출시관련 마케팅을 기획하다
어느정도 활성화된 앱서비스 여성/남성 스타일 순위, 쇼핑 기능 관련 서비스입니다.
주요 고객 및 사용 유저는 1020 유저입니다.
10대 특성상 구매전환은 많이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은 아니구요.
구글 uac 광고와 페이스북+인스타 설치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여기서 어느정도 재방문율이 이루어지고는 있는데 지금보다
더 리텐션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지 궁금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단기적인 이벤트 충성도를 올리기 위한 목적? 으로 상품 비용을 실어
프로모션(앱다운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해도 진행 기간에만 순간적인 dau가 오를 뿐
체리피커로 판단되는 인원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프로모션을 어떤것을 했으냐?에
따라 이 부분은 많이 차이나겠지만 음.. 장기적이나 중 단기 적인 프로모션(이벤트와 같은?)
이 뭐가 없을까요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정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