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쇼핑 광고의 키워드는 어떻게 운용해야할까요?

2017.09.21 14:33

보스톡1

조회수 1,420

댓글 0

 

[러1*]
그 쇼핑광고는 키워드 광고랑 다르게 어떤 키워드로 클릭됐는지 알 수 없는거죠?

 

[호1*]
탭에 보시면 키워드 제외 하기인가... 그게 있어요
그걸 클릭해보시면 어떤 키워드들이 클릭이 많이 나는지 볼 수 있어요 보고서가 되어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최근에 쇼검 안 한지 너무 오래되서...

 

[러1*]
쇼핑광고에서도 제외 키워드에서 볼 수 있나요? 확인해보니까 따로 나오진 않는거 같아서요

 

[용1*]
나옵니다만 노출된 키워드만 뜹니다

 

[러1*]
어디서 볼수있나요?

 

[용1*]
상품 상세보기 누르시면 그 안에 제외 키워드에서 제외 키워드 추가 누르셔야 뜹니다 다들 네이버쇼핑 검색광고가 그냥 노출만 해두고 내버려두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채널도 필터링 안하면 광고비만 쪽쪽 먹습니다

 

[러1*]
제가 봐도 제외를 어떻게 빼주느냐 싸움 같은데 제외를 한다는 건 노출되는게 뭔지 인지한다 이 말 아닌가요?

 

[용1*]
cpc 가 낮으면 세부키워드에서는 노출이 잡히는데 메인키워드는 노출이 없겠죠

 

[러1*]
아하...

 

[용1*]
제외뿐만 아니라 상품명이라던지 확장 소재라던지 이런 부분에 따라 효율이 달라집니다

 

[러1*]
아... 세부도 메인만큼 중요하겠네요

 

[용1*]
그치요 관리만 잘해주면 효율은 발생이 되구요 결국 네이버 광고는 관리에 따라 로하스가 천차만별이오니 관리를 잘~하셔야죠

 

[러1*]
어렵다 ㅜ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