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충격이네요..ㅠㅠ

2017.09.21 11:49|

세상을담자|

추천3|

조회수1,197|

댓글8

안녕하세요..

관공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글을 쓰면 웬만함 다 3위 안에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글을 정성스럽게 쓰고 사진도 정성스럽게 찍고 해서 올려도 상위로 잘 올라가지 않더니 오늘은 10페이지...즉 딱 1000등에 걸렸네요..ㅠㅠ

관공서 특성상 사진 재탕이 많은데 이게 원인이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여행지 안내는 워낙 같은 말들이 많아서 중복이 되어서 그럴 수 있을까요?

지금 멘붕이네요..ㅠ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베라싱글킹님 외 2명이 추천했습니다.

 세상을담자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4단계 (180점)
  •  

댓글 8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0260대표님께서 오피셜 블로그 검색유입 신경쓰십니다[3] 

TreCooL

17.09.252449
10259아이피 접속만으로도 저품질이 될 수 있나요?[7] 

화이팅예예

17.09.251339
1025820개 매장의 체험단을 진행해야 합니다[5] 

zoh87

17.09.252364
10257맛집 씨랭 로직이 약간 이상한듯 하네요~[6] 

쭌이

17.09.250561
10256블로그 DB[2] 

푸르밍20

17.09.250371
10255블로그 글 한개가 메인1순위에서 15페이지로 내려갔어요..[7] 

아티스툰

17.09.240552
10254구글블로그스팟[1] 

이젠안녕

17.09.240277
10253아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었어요. 후속처리 어떻게 해..[4] 

아리송해

17.09.232348
10252네이버블로그 사이트등록 노출시간..!!!! 

곧보다남자

17.09.222276
10251네이버 포스팅은 뭘로 아시나요?[8] 

리뷰앤리뷰

17.09.223540
10250노하우를 알려줘야 하나요?[45] 

y1

17.09.22132,002
10249네이버 블로그 유입량 문의드립니다.[3] 

여당

17.09.223363
10248포스트 도대체 어디에서 노출이 되는건가요?[2] 

춘배

17.09.220341
10247아이피와 맥어드레스[4] 

곰도리빡돌앙

17.09.222303
10246누락된 포스팅 어떻게 해야하나요?ㅜㅜ[6] 

뚜비나나

17.09.210292
10245고정아이피1개에 서로다른아이디 블로그/포스트 각각 ..[3] 

블어라

17.09.210285
10244체험단 마케팅 어렵네요 

일당쟁이

17.09.212286
10243블로그 배포형 괜찮은곳 없나요[4] 

만두맘

17.09.210284
10242아...충격이네요..ㅠㅠ[8] 

세상을담자

17.09.2131,198
10241네이버 블로그 - 썸네일에 붙은 숫자의 정체는?[2] 

uniquest

17.09.214438
10240브랜드블로그(공식블로그)의 목적에 대해 알 수 있을까..[4] 

TreCooL

17.09.201429
10239블로그 유사공격 어떻게하시나요??ㅜㅜ[6] 

본타군

17.09.201462
10238블로그 최적화가 나온거 같습니다[19] 

달코미

17.09.20102,385
10237네이버 포스트 모바일 통합검색[11] 

어메이징추어

17.09.201542
10236티스토리 초대장 한장 구할 수 있을까요?[1] 

미니모

17.09.200182
10235블로그 2.0 과 3.0 에 대해서[6] 

JHBD

17.09.201395
10234티스토리 초대장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요?[5] 

보스톡1

17.09.202318
10233안녕하세요 블로그도 포스트처럼 카드식으로 디자인이..[2] 

싟이

17.09.200275
10232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한장 얻을 수 있을까요~?[5] 

버거버킹

17.09.200175
10231안녕하세요 나이트웨이터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8] 

성남사람

17.09.190985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