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페이지 내의 문의하기 버튼이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2.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사람을 전환이라고 가정하고, 이 사람들이 어떤 경로를 통해서 들어왔고 머무는지가 궁금합니다.
3.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들어온 유저들이 클릭하는 문의하기 버튼은 또 따로 트래킹을 하고 싶습니다.
(광고를 통해 들어와 문의까지 하는 사람을 파악하려합니다.)
이 경우 어떻게해야할까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문의하기 페이지를 두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 봤지만, 이 경우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하기 페이지로 유입되는 유저일 때, 다른 페이지로 이탈하여 다시 문의하는 경우 트래킹이 불가능 할거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