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통합 SNS 관리에 대하여

2017.08.11 17:35

유키코

조회수 1,626

댓글 0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써보네요^^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주로 병.의원을 컨택하고 있으며 전국에 60여개 병원을 광고주로 두고 있는 회사에서 근무중인데요. 지금까지는 대부분 네이버에 광고를 집행하였는데 SNS쪽으로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디스코, 밴드, 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하게 광고채널을 확장하고자 하는데요.  수 많은 광고주들의 계정을 일일히 관리해드리기엔 역부족이라 각 채널별로 뷰티/미용 관련 된 통합 페이지를 만들어 키워보고자 합니다. 

 

최종목표는 하나의 모 계정 사이트를 만들어 해당 사이트를 흥하게 만들고 싶은데요. 일종의 언론사 페이지들 처럼... 약 1년 이상 수익이 창출되지 않더라도.. 정보성 글들만 업로드하여 '팬' 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경우 컨텐츠의 업로드는 대략 얼마나 해야할까요?

(ex. 하루 1건 or 한달에 50건 등등)

 

2. 컨텐츠기획자를 구인을 하는게 좋을지.. 크몽과 같은 곳에서 프리랜서들에게 건바이건으로 하는게 좋을지... 

 

3. 회사 내부에 애니메이터, 웹디자이너 , 영상팀,  촬영팀 등 인력이 구축되어있습니다. 인력들의 활용 방안에 대해서 조언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보스 선배님들께 조언 구해봅니다.

병의원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키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