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해외 마케팅 준비중에 질문드립니다.
해당국가는 미국, 1개월한정입니다. (사전 DB나 맞춤,유사할 수 있는 DB가 없습니다.)
최초 광고에서 전환(웹사이트 방문)을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문제는 한정된 기간으로 인해, (광고 테스트기간이 짧기 때문에)
브랜드인지도, 도달 등으로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노출시키는 기간과
맞춤, 유사, 전환등으로 Re-target등을 할 수 있는 기간을
어느 정도씩 나누어 진행할지에 대해 고민입니다.
(광고비는 1개월 1,000만원정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