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체에 어떤 업종으로 타켓을 잡아야 할까요?

2017.08.01 12:10|

153AnS|

추천0|

조회수952|

댓글5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153미디어
옥외광고는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잡지, 바이럴(SNS) 등과 같은 정보 매체에 의한 커뮤니케이션과 같이 필요한 정보의 공급이라는 면에서 그 존재 가치가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하는 것은 일정한 의미내용을 기호를 매체로 하나의 개체로부터 다른 개체로 전달되는 과정을 가르키는 말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기호라는 것은, 정보를 보내는 쪽과 받는 쪽 사이에 서로 이해할 수 있는 관습, 행위, 도형, 문자 등을 포함한 표시인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기 위한 정보는 보내는 쪽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식을 나누거나 자기의 기대를 강력하게 주장하고, 받는 쪽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입수하는 등 서로의 기대로 이루어집니다. -공공정보 도시 또는 지역 생활에서 안전과 행동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을 갖고, 도로표지판 지명 표지판, 버스 정류장 표지판 등의 사인이나 지역의 정보를 전달하는 공공게시판, 관광표지판, 전광뉴스 그리고 시계, 온도계 등의 스트리트퍼니쳐들도 포함됩니다 -상업정보 점포의 존재나 영업내용을 알리는 간판, 기업이 대량 판매하는 상품명, 혹은 기업의 지명도를 높이기 위한 대형 조명광고탑, 기업광고 활동의 미디어믹스의 하나인 소.대형 포스터 보드와 쇼윈도우, 애드벌룬 등을 들 수 있다. 표현 방법은 원시적이고 소박한 것에서부터 고도의 하이테크놀리지 기술을 재현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디자인이란 주어진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여러 조형요소를 의도적으로 선택하여 그것을 합리적으로 구성하여 유기적인 통일을 얻기 위한 창조활동이며, 그 결과의 실체가 곧 디자인이다. (기능성+심미성+판독성)
  • 활동지수4단계 (233점)
  •  

댓글 5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