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달당 결과비율 vs 지출당 결과비율 ..조언해주세용

2017.07.31 13:34|

주토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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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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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글로벌 앱 론칭을 준비중인 기획자 입니다. 

 

말그대로 아직 준비중이라 개발할 동안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면서

 

앱의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도 만들어 올리고 광고도 태우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페북 페이지를 통해 현재 물건을 팔거나 랜딩페이지로 연결시키거나

 

하는 행위는 없습니다. 앱 론칭전이라서 지금은 일종의 티져페이지 처럼 이용하고 있고요

 

추후 앱 오픈하면 본격 앱 마케팅 페이지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페이지 좋아요 광고를 통해서 페이지 팬을 늘려가고 있는 중인데요,

 

광고를 분석하다 보니 궁금한게 생겨서요.

 

참고로 위의 얘기처럼 물건구매유도나 앱 설치 유도 전 상황이라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는 유저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페이지 팬이 돼서 나중에 앱 론칭 시, 타게팅 광고를 제대로 할 수 있을꺼 같아서요.. 

 

 

페북 광고 결과에 대해서

 

도달당 결과비율과 지출당 결과비율 중에 무엇에 더 촛점을 맞춰야 할까요?

(여기서 결과는 당연히 페쥐좋아요 입니당)

 

 

도달당 결과비율이 높은게 잘만든 콘텐츠인지, 지출당 결과비율이 높은게 좋은 콘텐츠

 

인지...잘 모르겠어요.. 

 

물론 둘 다 높은게 좋겠지만 굳이 우선 순위를 따지자면 어느게 좋을까요?

 

도달당 결과비율은, (결과수 * 100) / 도달수 

 

지출당 결과비율은, (결과수 * 100) / 지출금액    으로 계산했습니다..

 

 

조언 좀 부탁드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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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토피아
법무출신으로 소송전략을(기업법무, 저작권) 기획하다가 지인의 꼬임(?)에 넘어가 현재 IT회사(개발사) 전략사업실에서 기획(사업화)을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까지 같이 하고 있네요. 현재는 글로벌 서비스 앱 론칭 준비 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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