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 업그레이드 안내 & 단가표 공유

2017.07.27 10:55|

권영미|

추천36|

조회수4,995|

댓글44

 

보스님들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컨설팅 4팀 권영미 매니저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가 오늘부터 개편되는데 알고 계신가요?

 

아직 모르시는 보스님들을 위해, 오늘부터 변경되는 부분 정리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1. 브랜드 검색광고가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운영됩니다.

브랜드검색의 광고 운영 플랫폼이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운영됨에 따라, [사이트검색광고 / 쇼핑검색광고 / 콘텐츠검색광고(파워컨텐츠) / 브랜드검색광고]를 통합 운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광고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신규 계정을 생성하거나 별도의 연동작업은 필요 없습니다.)


2. 효율적인 광고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1) 복수 소재 동시 집행 가능

계약당 최대 5개의 소재를 동시에 집행할 수 있습니다.

 

2) 노출 기간 및 요일/시간대 설정 기능 제공

원하는 시간에 소재를 변경하거나 시간대별로 다른 소재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3) 계약 및 검토(검수) 프로세스 개선

이전 계약에서 검토 통과된 소재와 키워드는 별도 검토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고 다른 계약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소재 등록 템플릿 개선

입력창과 미리보기를 분리하여 입력은 더 쉽게 할 수 있고, 입력된 내용은 미리보기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업그레이드 - 다양한 브랜드광고 상품이 추가됩니다.

기존 라이트형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형 상품도 구매 가능 합니다.

프리미엄형 상품은 슬라이딩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주의사항 1) 기존 광고 데이터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에서 등록한 브랜드검색 데이터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통합 업그레이드 되기 이전에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에서 등록하신 계약은 그대로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 통합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이후에 진행된 새로운 계약은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하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5. (주의사항 2) 광고 집행 중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에 대한 환급규정이 변경됩니다.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한 계약 건부터 변경된 환급 규정이 적용됩니다.

- 광고 집행 전 계약 취소 시: 광고비 전액 환급
- 광고 집행 중 계약 취소 시: 일할 계산하여 환급
(단, 일할 계산한 광고비가 상품별 '기준 조회수' 최소 구간 단가의 50%에 해당하는 금액보다 적을 경우에는 '기준 조회수' 최소 구간 단가의 50%를 공제하고 환급)

 


지금까지 브랜드검색광고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을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효율적인 광고 관리가 가능해진 만큼, 광고 데이터 개선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상품도 생겼으니, 브랜드검색 단가표도 공유 드릴게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확장자는xlsx
naver_brandsearch_price.xlsx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예니케터님 외 35명이 추천했습니다.

 권영미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컨설팅 4팀에 재직 중인 권영미 매니저입니다. 반갑습니다. ^^
  • 활동지수5단계 (368점)
  •  

댓글 44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권영미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BEST[네이버 브랜드검색] 업그레이드 안내 & 단가표 공유[44] 

권영미

17.07.27364,996
2245구글 키워드 광고 질문 

DEWDEW

17.07.2601,094
2244네이버 전환수치 관련 문의드려봅니다[3] 

아릉

17.07.2501,043
2243키워드 광고 진행하려고 하는데 이쪽은 하나도 몰라서 .. 

파란하늘1

17.07.2501,096
2242품질지수 때문에 그룹필터링도 못하고 참 ㅜㅜ[3] 

teani

17.07.2501,103
2241네이버와 다음 키워드 광고 직접할때, 그 후[4] 

찬스보이

17.07.2401,365
2240파워링크 순위와 관련되어서 궁금합니다.[3] 

애트

17.07.2401,094
2239검색광고 노출 여부[4] 

totoz12

17.07.2401,125
2238광고비비중, 매출비중 계산법 [1] 

타이오

17.07.22-11,094
2237네이버검색광고 치환자 문제 아는 분 도와주세요. 

DEWDEW

17.07.210971
2236네이버 월별/시즌별 키워드 조회방법[4] 

호이

17.07.2001,355
2235[온라인쇼핑몰] 방문자 높은 시간대[2] 

고담시

17.07.1801,230
2234네이버 공식대행사 대대행 등록문의[4] 

엔토파즈

17.07.1701,285
2233구글 키워드 우선순위 업체 등록?[2] 

로디안

17.07.1701,103
2232패션/잡화 경쟁업체 상호명 소송관련[3] 

에리카스

17.07.1401,089
22312017년 7월의 Daum 검색광고 추천키워드(xlsx) 

제임스몰

17.07.1251,239
2230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DEWDEW

17.07.1121,062
2229네이버 키워드 광고 말고 다음/네이트/구글 등도 효과 있..[14] 

스니커즈7

17.07.1031,762
2228CPC 상승문의[3] 

비겐의료기

17.07.0901,007
2227네이버 검색광고 대행사가 하는일이 뭔가요?[8] 

gsu

17.07.0811,342
2226키워드광고 하실 클라이언트를 잡고는 싶은데...[2] 

마케팅강팀장

17.07.070878
2225햇살론 DB단가문제[6] 

N OR D

17.07.070932
2224키워드 광고시 기존등록 소재 삭제방법 문의드려요[4] 

반한량

17.07.070759
2223마케팅 회사는 클라이언트들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것 ..[3] 

마케팅강팀장

17.07.073792
2222대행사 교체하고 싶은데...[13] 

카푸치노구름거품

17.07.0601,291
2221키워드 광고 충전 금액 질문 드립니다.[12] 

pla

17.07.0501,044
2220네이버.. 경쟁업체 등록 관련 요즘 이상한것 같아요..[6] 

똥글이만자

17.07.050967
2219키워드광고 프리랜서[9] 

연어AE

17.07.0441,209
2218네이버 광고를 진행하는데 진단보고서가 이렇게 왔네요[6] 

큰사랑으로

17.07.0411,153
2217키워드광고 문의합니다 글자수제한문의[4] 

ssssssss

17.07.040830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