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클릭율이 아닌, 개봉 후 나중에 예약하는 사람 트래킹

2017.07.19 14:25|

세시|

좋아요1|

조회수1,131|

댓글6

제목대로, 이메일 안에 있는 버튼(링크)를 클릭하는 경우가 아닌,

 

이메일을 개봉했던 유저가 실제로 구매로 이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혹은 툴이 있을까요?

 

실제로 이메일을 열어보는 시점과 예약시점이 다른 경우도 많을 것 같아서요.

 

 

지금은 앱보이를 이용해서 이메일을 보내고 있는데... 

어떤 인원들에게 발송되었는지 여부는 확인이 안되더라고요... 

 

수작업도 좋으니, 좋은 툴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나리타장군님이 좋아합니다.

 세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0단계 (17점)
  •  

댓글 6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