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캠페인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소재를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만,
클릭수는 낮으나 전환이 높은 광고가 있고,
클릭수는 높으나 전환이 낮은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을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자니,
페이스북 광고 운영 값을 무시하지 못하겠고..
페이스북 광고만으로 운영을 하자니, 실제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보스님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두 가지 모두 끌고가야 하는 건가요?
아님, 둘다 잘못된걸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7년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