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트워크 광고! 집중? or 분산? 궁금합니다.

2017.06.02 12:21

choub22

조회수 2,989

댓글 3

[ KPI: 가입문의 ]

 

KPI가 DB를 남기는 것이라 가정했을때 배너광고 특성상 검색광고의 전환률을 따라 가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단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집행했을시 '검색어타겟팅' 을 사용한다면 모수는 적을지언정 전환률은 그냥 집행 했을때와 완전히 달라지더군요!

 

하여 타겟팅은 [검색어타겟팅+리타겟팅] 이라는 가정하에 궁금한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Q1. 월 예산 400만원이라는 가정하에 상기 타겟팅으로 소진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상기 타겟팅으로 다 매체 (GDN+DDN+인모비 등등) 을 집행 했을 경우 광고비 소진율        이 원할 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수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는데 저의 예상이 맞을까요?

 

Q2. 상기 전략으로 광고를 집행 했을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점으로는 상기타겟을 기반으로 하기때문에 전환률 상승 및 모수 확보, 원할        한 광고비 소진으로 생각되는데 아이보스님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검색광고 + 네트워크 광고를 집중적으로 집행하려 합니다.

검색광고만 집중적으로 돌리는 방안도 있겠지만 브랜딩+전환을 고려했을때 보다 효과적으로 네트워크 광고를 집행하려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클릭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