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29 09:41
보컬민경훈
좋아요 0
조회수 1,277
댓글 0
현재 페이스북광고로는 트래픽과,잠재고객 방식으로해서 2가지로 진행중에있는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이번에 카탈로그 방식이랑 픽셀방식으로해서 진행을할려고하는데
어떻게하는지를 전혀모르는상태입니다. 처음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실분 계시면 쪽지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보컬민경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컬민경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