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를 처음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두서없이 글을 써봅니다.
3월 제평위 기간이라 많은 언론사들이 몸을 사리고 있는데요..
2월에 하셨던 분들이랑 3월에 하신 분들이랑 기사를 송출하는데에 있어,
불만이 많을거라고 생각 됩니다. 그러나 위기는 곧 기회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존에 너무나 광고성이 짙었던 기사보다는 정보성 위주의 기사를 쓴다면,
고객에게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실력있는 언론대행사에 맡겨야 원하는 키워드 그리고 원하는 스타일의 기사가 나옵니다^^
앞서 말씀 드렷듯이 요즘은 "광고성 기사보다는 정보성" 으로 한다면 ,
더 좋은 결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 언론대행사 제이엠컴퍼니 였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