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기업 페이지 악성 댓글 이렇게 대처하자!

2016.12.22 14:00

보스톡4

조회수 1,743

댓글 0

 

[캘1*]
기업 페이스북에 방문자게시물에
고객컴플레인이 떡 하게 걸려있는데요
근거없는 소리라. 삭제하거나 안보이게 밀어내는게 맞나해서요

 

[붕1*]
삭제하면 말이더많아지더라구요

 

[H1*]
그거 지우면 오히려 왜 지웠냐고 더 난리이기 떄문에 .. 사실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연락처를 달라고 덧글을 남깁니다 ^^ " 안녕하세요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내부확인을 해본결과 말씀해 주신것과 상이한 부분이 있어 확인이 필요할듯 합니다. 연락처 남겨 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곘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런 식으로 남겨서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그냥 삭제하면 말이 많으니.. 남겨주신 의견도 소중히 듣고 확인하겠다 - 라는 행동을 보여주는게 중요한듯 했습니다

 

[임1*]
전 이번에 앱스토어 리뷰에 형사상 엄연한 허위비방글로 보이는 거 고소먹일까 합니다.
저희가 주소와 이름 등을 아는 유저가 단순 불평글이 아니라 경품뽑는거 확률조작이라고 리뷰를 달아서일단 캡쳐를 고이 떠놓고 있습니다.

 

[H1*]
세상엔 별에별 사람들이 많지요 ㅠㅠ 그런분들은 저는 오히려 제대로 한다라는것을 보여주면(팩트폭력) 스스로 떠나십니다.....ㅎ 한참 전 회사에서 체험단 운영할때 덧글로 자기 할때마다 안 뽑아 주신다 - 이미 할사람은 다 정해졌있다 - 라며 선동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분이 지원하시고 체험단 선정되었던것들 전부 체크한 다음에 - 여태껏 절반 이상 선정되셨었다 - 라고 증거로 내미니까 덧글 전부 삭제하고 사라지셨습니다 ㄷㄷㄷ;;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마왕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4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