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프로그램 직접 써보다. (레알 후기)

2016.11.24 14:25

황캡틴

조회수 29,409

댓글 41

광고라고 생각하실까봐 업체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네이버에만 찾아봐도 정말 많은 업체가 나옵니다. 가격도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저는 한달에 65,000원 짜리 선택했습니다. 

 

좋아요+댓글+선팔+언팔 해주는겁니다. 

예상 팔로워는 900명에서 3000명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과연.. 어디 볼까요?ㅋ

 

결제를 하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알려주면 주의사항을 알려주는 문자가 옵니다. 

 

포스팅하는 핸드폰외에 PC, 다른 핸드폰, 어플 로그인을 다 푼다.

아이디 비번 바꾸지 말라

최초 가입시 이메일 인증하라

하루에 1~3개 정도 자연스럽게 포스팅해라

좋아요, 댓글, 선팔, 언팔은 프로그램이 알아서 한다. 로그인/로그아웃, 디엠, 포스팅은 상관없다.

 

그럼 어떤일이 벌어지냐면 
제 생각에 #선팔 #맞팔 #소통 #일상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태그를 따라들어가서 좋아요 및 선팔 및 댓글을 답니다. 제 대신 알아서 ㅋ 

오우 사진이 너무 크게 올라가네요 ㅋ 

여튼 저 맨밑에 제가 댓글 단것처럼 제가 제일 싫어하는 식의 댓글을 알아서 달아줍니다. 

저는 저런 댓글 들어오면 쳐다보지도 않고 댓글도 안달았었는데 ㅋㅋ 제가 한달동안 저러고 돌아다녔습니다. 

 

아 오글 오글!
그래서 한달동안 저는 저런 오글오그란 사람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아주 가끔이지만 "선팔하고 가요~" 댓글 달고 선팔 안해서 내가 이상한 사람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래도 반응이 2/3 정도는 옵니다. 그 이유는 이제 시작하는 초보자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팔로워 1000명 이하의 분들에게 추파(?)를 던지기 때문에 반응이 옵니다.

그럼 결과를 봐야겠죠?! 


Before

10월 24일 10,196명입니다.
프로필 상 1만명이죠?








After
한달 후

11월 23일 현재(오늘 이 시간 딱 서비스 종료)
11,097명 프로필상 1.1만명 
0.1(?) 늘었네요 ㅋ

정확히 901명 늘었네요
제 사진이 처음 인스타그램 시작하는 분들에 비해 나쁠리 없고 컨텐츠가 나쁘진 않겠지만 
아마도 선팔을 하고 멘트를 날려도 제 팔로워 숫자를 보고 겁먹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듭니다.
제가 여기 처음 의뢰했을 때도 팔로워 이렇게 많으신데 왜~? 라는 느낌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시스템은 새로 시작하는 사람이 새로 시작하는 사람을 상대로 내 대신 손품을 팔아서 선팔, 맞팔, 좋아요, 댓글을 통해서 팔로워를 늘려주는 시스템인듯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팔로워 1000명 이하인데 도저히 팔로워 늘릴 자신이 없다 생각하시면 한 번 정도 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내 팔로워가 1,000명이 넘어가면 인스타그램이 훨씬 훨씬 재미나집니다. 

그런데 저도 1,000명 조금 안되게 늘긴했지만 그 전에 비해 사진 하나 올릴 때 좋아요 숫자가 100명 정도 늘긴했습니다. 

여하튼 혼자 팔로워 늘리기 어려우신 분들은 한 번 정도는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뭐? 
가장 중요한건 컨텐츠 & 소통 입니다. 
잊지 마십쑈쑈쑈!

참고로 저는 여기 업체의 협찬을 전혀 받지 않고 어떠한 관계도 없이 자비로 진행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인스타그램전문가 #인스타그램강사 할인 따윈 없나요?

다만 그래도 효과를 조금이라도 봤고 이어서 하면 20% 할인해 준다고 해서 고민중입니다. ㅋ
인스타그램
목록글쓰기
댓글 4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