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소액으로 페이지 좋아요 CPC 광고를 집행 하다가 가격이 많이 올라가서..ㅜㅜ
CPM 으로 웹사이트 홍보하기 돌리고 있는데 클릭당 비용도 당연히 낮게 책정되고 잘 하고 있는 도중에 노출 위치를 보니..
페이스북 내, 인스타그램의 비중은 낮고 Audience Network 항목에 반응이 가장 좋더라구요
저는 초보자로서 어떤 부분에 노출이 되는지 몰라서 찾아보니 페이스북에서 방문자가 많은 웹사이트랑 계약을 맺어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의미라고 나와 있더군요..
뭐.. 반응은 괜찮은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주변 사람중에 한분은 페이스북을 벗어나 다른 웹 및 어플 등에 광고가 나오게 되는것이라면 별로라고 말씀을 하시는 분도 계시고 일단 당장 금액대비 웹사이트 클릭수도 높기 떄문에 좋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저도 당장은 다른 부분 보다 반응이 좋으니 무작정 좋다고만 생각은 하고 있는데 사람마다 의견이 다르고 아직 Audience Network 에 대해서 정확하고 깊게 알지 못하여 의견을 들어 보고 싶습니다 !
Audience Network 부분에 꾸준하게 노출시켜서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들이나 고수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