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잡지를 통한 병원마케팅

2016.10.20 19:03

보스톡2

조회수 2,002

댓글 0

[지1*]
멘스핼스나 맥심 맘앤앙팡 등의 잡지를 통해서 병원 마케팅 진행해보신분 있을까요?
[최1*]
해당 매체 간혹 접촉하지만 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병원광고성격하고는 안맞지 않을까요?
[꽃1*]
저 병원 마케팅 진행할때 잡지는 효율 측정도 어렵고 가성비가 좋은편이 아니라는 의견들이 대다수였던거 같아요..
[포1*]
병원분과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매체랑 병원광고는 성격이 잘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최1*]
병원마케팅을 하신다면 헬스조선 등 의료매거진 애드버를 활용하시던가 아니면 KTX매거진 또는 여성매거진을 활용하여보심이 좋을듯합니다 물론 성격이 맞는 매체라야 하겠지만요^^
[지1*]
구독자가 다수 확보된 곳을 생각했었는데 조금더 세밀하게 생각해봐야겠네요.
유입이나 전환 통계를 확인하기 어려우니 말씀해주신데로 효율측정 부분에서는 데이터를 뽑기가 아무래도 어렵겠죠? 환자가 늘면 추측 정도만 하는정도?
혹시 몇 가지 잡지를 보신다면 도중에 병원 관련 내용이 실렸을때 이질감 같은게 느껴질까요?
[최1*]
현재 구독자수 확보라는것이 특별히 의미가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그런측면에서 본다면 위에 알려드린 KTX매거진 같은 경우가 좋을듯합니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며 무가지로 10만부 발행합니다 실제로 병원 애드버 광고들이 많이 실리고 이습니다 또한 효율적측정면에서 데이터를 뽑기는 어려운 면이 있으나 특정상품을 적용해서 진행하여보거나 콜측정시스템을 적용해본다면 어느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더1*]
역시 대단하십니다.
[최1*]
부족한 생각이지만 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1*]
말씀해주신 의견 참고하여 KTX매거진도 알아봐야겠네요. ^^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1*]
KTX 매거진 필요하시면 연락처드릴수 있습니다 단 퀄리티 부수가 많은 만큼 가격이 높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길요^^
병의원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