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_source - naver
utm_medium - cpc
utm_term - { keyword } (키워드)
utm_content - {ad} (소재ID)
utm_campaign - keywordsearch
일단은 이렇게 세팅을 할려고 합니다.
현재는 확장 키워드를 안쓰느느데 나중에 확장 키워드를 쓰게 되면 utm_content 여기에다가 { query } (이용자검색어) 를 넣을까 utm_term에다 넣을까 고민중입니다.
지금 제일 고민이 캠페인 이름인데 예전엔 그냥 keywordsearch로 퉁쳤는데
소스를 naver_search로 바꾸고 캠페인을 { campaign } 으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세팅하고 계신가요??????
* 추가 질문 하나....네이버 광고에서 추적기능 on/off가 있는데 저 치환값을 쓸려면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면 '추적기능 사용하지 않음'을 해도 치환값은 작동을 하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