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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농수산 마케팅 강의 갔다가 알게된 분이구요
요기 사장님은 여수에서 새우양식장 하시네요
첨에 타업체서 블로그 체험단 10명 진행하셨는데
제가 확인해보니 검색수 많은 키워드로 검색노출까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잘 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이야기 들으니 체험단+검색노출로 성과 거의 못보셨다고 이야기하시드라구요
돈아깝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검색노출 되었는데도요~
그래서 페이스북 지역타겟 광고 진행했네요
순천도 멀고 딱 이분 양식장에서 차편으로 올수 있는 일정 경로 지역까지만 타겟했음요
광고 컨텐츠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이미지 작업 없이 이분이 블로그에 올렸던 이미지 그냥 올렸네요.
'나는 이미지 작업 못해서 광고 못만들어요'~ 이러심 안됨요.
광고 결과 수치가 엄청 좋은 광고는 아니였지만.
검색노출 블로거들의 체험단 마케팅에서 실패하고 페북으로 손님 꽤 많이 오신다고
직접 전달받은 사례라서 올려드려요
모니터링 해보니 댓글에 전화랑 문자해도 연락이 안된다고 적혀있어서
여기 사장님이랑 통화해봤는데 넘 바빠서 전화랑 문자체크를 잘 못하실 정도라고 하셨네요.
신경 잘 못썼는데도 장사잘된다는 이야기랑 고맙다는 이야기 들어서 흐뭇했었네염
위 컨텐츠로 광고비는 15마넌 썼습니당.(15짜리 하나 더 만들어서 총합 30마넌요)
페북은~ 지역고객 기반 업체에 효과적인것 같아요.
참 여수 놀러가실분들은 요기 가시면 새우양식장에서 직접 새우 구워드실수 있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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