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관련해서 몇가지 여쭙고 싶습니다. 선배님들!

2016.08.23 17:43

멤생

조회수 2,853

댓글 2

나중에 할 사업을 준비하려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키우는 중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방식은

 

짬짬히 시간 날 때마다 #맞팔, #선팔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글 작성자를 좋아요, 팔로우를 하고 있고, 하루 8-9개 정도의 인기키워드(#맞팔, #선팔 포함)를 잡은 게시글을 작성하여 팔로우를 해주시는 분들께 맞팔 해드리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기존 100명에서 근 3일간 850명까지 올렸는데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1. 어제 팔로잉 제한을 먹었는데 구체적인 날짜가 없었으나, 검색해보니 24시간 있다가 풀리는게 다반사 인 것 같아 오늘 확인해보니 다음주 월요일까지로 1주일의 제한을 먹었습니다.

팔로워와 팔로잉 수를 엇비슷하게 맞추라는 글을 보아 작업 중에 언팔 작업도 같이 하였는데 그것 때문인가요? 또한 잘 기억나지 않는데 하루 팔로잉 제한 숫자를 훨씬 넘겼을까요? 대략 1000명정도 팔로잉 했던것 같습니다.

 

2. 팔로워 850명에서 어제 제한을 받아 하루동안 팔로잉을 하지 못했더니 50명이나 언팔당했습니다. 대부분 팔로워 올리기에 급급하여 소통은 제 게시물 답글 달아주는것이 전부였는데 그것이 원인이었을까요?

 

3. 예전 바람의나라라는 게임을 했을때 생각해보면 간단한 작업은 메크로 이용을 했었는데 동일 방식으로 프로그램 운용등은 제한이 심한가요?

 

초보 인스타그래머를 구원해주세요 선배님들 꼭좀 한수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