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가 카페 최적화아이디 최적화 블로그 포스트를 최적화하려는데

2016.07.10 12:17

신비주의자~

조회수 1,418

댓글 0

안녕하세요 일반인입니다 제가 카페최적화아이디를 한개를 가지고있어요 그래서 카페 건바이를 하는데 돈을 더 벌고싶어 부계정을 키웁니다 "카페최적화" 라는 단어를 가지고 최적화카페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근데 5위로 뜨더군요 이게 그럼 힘이있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본계정을 "안녕?" 이라는 걸로 게시글을 하나썼는데 이게 상위페이지에 뜨나궁금해서요 절대안뜹니다...이건 안녕이라는단어는 많은사람들이 쓰기에 그러는것같은데 또 제가 유명한 연예인가지고 제목에 이름쓰고 그걸로 게시글에 5번썼는데 8위인가했어요 근데 몇시간있다가 사라지던데 이건 힘이없는건가요? 

1. 보통 제가 하루에 최적화 카페 2개에 한카페는 무조건 2개게시글올립니다 사진한개에 제목과 같은 단어를 다섯개쓰는데 이거는 아닌가요? 더 힘을 강하게 하기위해서요! 또 다른카페에는 한번밖에안올립니다 두번 두개 카페에 두개다 올려야하나요?

2. 부계정도 "카페최적화" 라는 단어로 제목과 5번게시글에 썻는데 5위됬는데

이러면 힘이있는건가요?

3.네이버블로그 하루에 유튜브영상 공유합니다 이렇게하다보면 블로그 최적화가되나요? 몇개월해야하나요? 그리고 어떻게하면 최적화인지아나요?

4.포스트가 돈이 된다고들었습니다 이게 최적화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템플릿이있던데 그걸로 그냥 쓰거든요 그럼 저작권에 안걸리죠? 들어보니 포스트는 카피가 가능하다들었습니다.그리고 몇개월해야하나요?

5.제가 대학생이라 돈이 필요하고 군대가기전에 좀 돈을 모으려합니다 솔직히 주위에 애들보면 카페 건바이 모르는애들이고요 제가 축복받았다고 생각듭니다 노동하지도않고 잠깐이면 되고 하지만 그만큼 아이디를 키우기위해 노력했으니 받는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최대 많으면 2개 카페 건바이를 하는데 병원키워드입니다 알고있습니다 위험한거...건수당1만원 받습니다 위험한 키워드인 "라식가격"이런것도 적었ㄴ느데도 3월부터 시작했는데도 아직까지 잘버티고있습니다 제가 계약한회사와 제휴된 카페가있거든요 정말 적죠...병원인데 1만원받고..그래도 처음엔 진짜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군대도 생각하고 제가 세상은 돈이 다가 아니지만 돈이 많은것을 해준다라고 생각들어서 최대한 돈으 모을수있도록 하려하는데 미래도 준비하구요 그래서 아직 20살밖에 안먹었지만 아는사람이 페이스북 팔로워늘리기도 알고있다해서 투자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좋은 말씀해주세요!

카페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비주의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