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광고 경쟁사 순위 모니터링

2016.06.10 11:17

백억만

조회수 3,039

댓글 5

네이버에서 순위기반 비딩을 제공하지 않으면서

광고주들이 순위에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첨부 이미지와 같이 순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경우

광고주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신규 영업시에도 좋을 것같네요.

 

특히 모바일에서는 3위가 노출은 되면서도

1-2위에 비해 비용은 30%정도 낮은 것으로 평가되므로

순위 모니터링을 통한 3위 비딩이 곧 최적의 효율을

제공하는 것같습니다.

 

첨부이미지는 '청첩장' 검색시 순위 비교입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